롯데월드 할인카드 사용방법 제대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 날씨가 많이 풀린 요즘인데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말이 지난 월요일 오늘은 롯데월드 할인카드 사용방법 제대로 알아보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들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바로 알아볼까요?







롯데월드에서는 다양한 문화시설을 통하여 방문을 해주시는 방문객들에게 재미로 보답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가장 많은분들이 찾는 문화시설인 롯데월드 어드벤쳐 할인카드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어드밴쳐에서는 다양한 정보로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위의 카테고리에서 온라인예매를 들어가게 되면 위의 사진과 같은 창이 뜨는데요. 이 중에서 티켓예매를 누르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고객분들에게 쿠폰이 있을 경우에는 쿠폰을 통하여 할인도 가능하시니 혹시나 발급을 받으신 쿠폰이 있는지도 체크해보시는게 중요하시겠죠 ?







위와 같이 현재 롯데월드 어드밴쳐에서는 총 13가지의 제휴카드와 일반우대카드 1가지 포인트카드 한 가지를 통하여 고객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그 중 제휴카드를 통하여 할인카드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동반 3인 40% 이런식으로 카드마다 조금은 다른 혜택이 적용되시는데요. 이를 통하여 주말에 놀러도 가시면서 할인도 받으시고 더욱더 재밌는 주말을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이렇게 오늘은 롯데월드 할인카드 사용방법 제대로 알아보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들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이번 봄에 가족분들과 롯데월드 어떠신가요?

Posted by 대출컨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