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채움체크카드 혜택 포인트사용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 오늘은 근로자의 날로 많은분들이 쉬시는 날이실텐데요. 출근하신 분들은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쉬시는 분들은 좋은 휴식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농협 채움체크카드 혜택 포인트사용 알아보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들과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알아볼까요?







농협카드에서는 위의 사진보다 더 많은 카드들로 고객분들의 편안한 사용과 다양한 혜택을 받게 해드리게 지원을 해드리는데요. 이런 농협카드에서 고객분들에게 서비스를 하고 있는 카드를 사용하시게 되면 채움포인트라는 걸 통해 추가적인 혜택을 드리는데요.







위의 사진과 같이 이런 채움포인트를 모으게 되면 다양한 혜택으로 다시 사용을 할 수 있는데요. 위의 사진에 나와있듯이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채움스케치 사이트를 방문을 해서 어떠한 서비스들로 고객분들에게 혜택을 드리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채움스케치 사이트를 방문하게 되면 위처럼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서 고객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는데요. 쇼핑 여행 레저 컬쳐,무비 교육 골프 라이프 케어의 카테고리를 통해 고객분들에게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위처럼 포인트몰을 이용을 하여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실 수도 있지만 또 많은분들이 여행 카테고리에 관심을 가지시는데요.







위의 사진과 같이 숙박 항공 크루즈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렇게 오늘은 농협 채움체크카드 혜택 포인트사용 알아보자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들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는데요. 카드도 사용하면서 혜택까지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

Posted by 대출컨설팅
,